강원특별자치도 영서지역을 책임지는 지역거점공공병원
지역주민 누구나 신뢰하며 찾아오는 공공병원의 롤모델이 되겠습니다

불만 및 고충처리안내

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서 최적의 진료환경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

 불만고충처리쳬계 이용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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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고충처리 접수처리절차

Step. 1

접수
고객상담실 방문 / 유선
"고객의 소리" 수거함 (서면)
병원 인터넷 홈페이지 "고객의 소리"
Step. 2

내용 파악 및
조사
Step. 3

처리방안 검토 및
개선
Step. 4

결과 회신

 이용안내

인터넷 홈페이지 [고객서비스] - [고객의 소리]를 이용해 주세요.
건의함 각 층에 비치된 "고객의 소리함"을 이용해 주세요.
전화상담 033)760-4600 / 760-4602
방문상담 별관 1층 총무과에서 면담
우편상담 (26448)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387 (개운동)

 이용 시 유의사항

  • 성명, 주소,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작성자의 신분과 연락처를 허위로 기재한 글, 욕설이 섞인 글,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