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만 및 고충처리안내
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서 최적의 진료환경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
불만 및 고충처리쳬계 이용안내
원주의료원은 환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
원주의료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을 지적해 주시면
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원주의료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고충처리 접수 및 처리절차
Step. 1
고객상담실 방문 / 유선
"고객의 소리" 수거함 (서면)
병원 인터넷 홈페이지 "고객의 소리"
이용안내
인터넷 홈페이지 [고객서비스] - [고객의 소리]를 이용해 주세요.
건의함 각 층에 비치된 "고객의 소리함"을 이용해 주세요.
전화상담 033)760-4600 / 760-4602
방문상담 별관 1층 총무과에서 면담
우편상담 (26448)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387 (개운동)
이용 시 유의사항
- 성명, 주소,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작성자의 신분과 연락처를 허위로 기재한 글, 욕설이 섞인 글,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- 고객의 소리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, 더 좋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자료로만 사용합니다.